말씀/설교말씀2013.02.17 21:59

[2013년 2월 17일 주일말씀]

 

 

[말씀] 정명석 목사

[본문] 마가복음 16 : 20
20. 제자들이 나가 두루 전파할새 주께서 함께 역사하사 그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언하시니라

 
 

할렐루야! 영원하신 성부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 예수님의 평강을 빕니다.

 

두 사람을 데려다 놓고 누가 여자이고, 누가 남자인지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누가 “이 사람은 여자다. 그리고 저 사람은 남자다.” 했습니다. 상대가 그 말을 듣고 “왜 이 사람은 여자이고, 왜 저 사람은 남자인가요?” 하고 물으니, “이 사람은 머리카락이 기니까 여자이고, 저 사람은 머리카락이 짧으니까 남자입니다.”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는 머리카락이 긴 사람으로 데려다 놓고, 여자는 머리카락을 잘라서 데려다 놓고서, 누가 여자이고 남자인지 다시 물었습니다. 이번에도 머리카락이 긴 사람이 여자라고 하고, 머리카락이 짧은 사람이 남자라고 했습니다. 틀렸습니다.

 

이런 식으로 남녀를 구분하면, ‘이론과 실제’는 틀립니다. 고로 속이는 자에게 속습니다. 남자와 여자를 구분하는 핵심인 생식기 구조와 지체의 핵을 보고 구분해야 안 속고, 이론도 확실합니다. 고로 누가 말로도, 행동으로도 그 말을 꺾지 못합니다.

 

이와 같이 ‘말씀의 차원’을 완전히 높여서 세워야 합니다. 이론만 주장하지 말고, 그 실체와 내용을 알고 주장하고 증거해야 사람들이 이 시대 복음을 듣고 마음이 꺾여 확실하다며 따라옵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과 온 인류의 구세주이신 성자 주님의 말씀을 제대로 모르면, 육신도 영혼도 제대로 구원할 수가 없습니다. 고로 확실히 배우고 확실히 가르쳐야 합니다.

 

오직 말씀으로 생명을 전도해서 사랑으로 성자 주님 앞에 나아가는 것입니다.

 

모두 말씀의 근본을 알고 확실히 가르쳐 말만 전하지 말고 ‘말의 실체’를 알고 전하기 바랍니다.

 

 

[출처 : 만남과 대화(god21.net)]

 

 

 

 

 

Posted by JMS 정명석 목사와 만남과 대화(JMS 커뮤니티) JMS 정명석 목사와 만남과대화

댓글을 달아 주세요